갤럭시 s23 삼성 케어 플러스가 모르는 사실 대부분

갤럭시 s23 구매 후 내 폰을 보호하기 위해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여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를 켠 후 1~2개월 이내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도 갤럭시 s23 구매 후 통신사 보호 제품과 삼성에서 제공하는 삼성 케어 플러스를 비교했고, 이를 바탕으로 삼성 케어 플러스를 선택했습니다.

Galaxy S23 보증 및 수리 비용

삼성 갤럭시폰 보증기간 배터리 및 특정 부품의 경우 24개월(2년) 및 12개월(1년).

그래서 마더보드의 경우 보증 기간도 2년입니다.

내가 심하게 손상시키지 않는 한 가장 비싼 마더보드를 수리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다만, 충전 단자가 파손되기 쉬운 경우 마더보드 일체형 모델은 충전 단자가 파손되어 마더보드를 수리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메인보드라면 유지비는 40~50만원 정도.

그 다음으로 자주 수리하는 품목은 LCD와 배터리인데 자세한 비용은 하단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조 배터리

LCD는 고장난 경우 교체하는 것이 매우 일반적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배터리가 약간 다를 뿐입니다.

휴대폰과 삼성 케어 플러스 모두 성능이 80% 이하로 떨어지면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다고 한다.

다만, 사용자 입장에서는 배터리 효율(성능)이 80% 이하가 아니더라도 빨리 소모되거나 불편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아는 한 배터리 효율이 80% 이상이라도 불편하면 휴대폰이나 삼성 케어 플러스로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다.

갤럭시 S23

갤럭시S23이나 휴대폰을 등록하려고 할 때 소비자 위치는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BH제품과 삼성케어플러스.

우선 LG유플러스와 별개로 삼성케어플러스는 가격면에서 유리하다.

가격과 더불어 이 두 가지 점도 삼성 케어 플러스를 선택하는 큰 이유다.

이 두 가지는 아래 Samsung Care Plus 설명에서 논의됩니다.

분실 vs 손상

분실물품은 파손시까지 보증하며, 훼손된 제품은 분실시 보증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분실된 제품의 가격이 더 높습니다.

상황과 선호도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손실 보장

  • 장시간 휴대폰 사용(배터리 교체)
  • 그는 종종 술을 마시고 기억을 잃습니다.

  • 나는 종종 물건을 잃어 버린다.

  • 저는 해외여행을 자주 갑니다.

파손 보증

  • 2년 이상 사용하지 마세요.
  • 분실이나 도난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나는 라이브 전화로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리어 VS 삼성케어플러스

두 유형은 가격과 자기부담금 등 세부적인 내용이 다르지만 공통 분모는 최대 가입 기간이 3년입니다.

통신사

SK

T 올케어 플러스 III


SK텔레콤 모바일
SK텔레콤 모바일

– 월손해 8,000원/손해 5,200원

– 월 99,000원 ​​요금제 이용 시 월 3,400원 회원할인

– SK텔레콤 불량가족과 함께 하시면 추가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통신

KT 초안심


KT 갤럭시S23 전용
KT Galaxy S23 전용 (분실)

KT폰(고장난)
KT폰(고장난)

– 갤럭시 S23 분실 및 파손 월 7,000원 ​​/ 월 4,500원

– 월 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회원공제 월 4,500원 할인

LG유플러스

LG U+ 휴대폰 분실/파손


LG유플러스폰
LG유플러스폰

갤럭시S23 분실 및 파손 월 5,700원 / 월 3,200원

삼성케어플러스

갤럭시S23 분실 및 파손 월 6,400원 / 월 3,300원


삼성케어플러스 요금
삼성케어플러스 요금

Samsung Care+가 통신사 제품보다 나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무료 유지 보수

휴대폰을 수리한 후 클레임을 제기하는 사람들은 아마 동의할 것입니다.

통신사의 제품이라면 실제로 운영하는 통신사가 아니라 다른 회사입니다.

그래서 수리비를 먼저 내고 모든 서류를 준비해서 다른 회사에 제출해서 돈을 돌려받았습니다.

복잡한 과정이지만 Samsung Care+와 함께라면 실제 본인부담금만 내면 됩니다.

2. 보안 솔루션을 통한 개인정보 보호

그리고 휴대폰이 파손되지 않고 분실된 경우, 삼성케어플러스는 휴대폰 제조사인 삼성에서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분실폰의 사용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후 휴대폰을 분실하여 분실신고를 했다면 관련 보안솔루션을 이용하여 분실한 휴대폰의 사용을 완벽하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 부분은 휴대폰 자체보다 그 안에 들어 있는 개인정보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선택 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3. 현장 유지보수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거나 접근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장 수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4. 구매일로부터 60일까지 구독

텔코 제품의 경우 폰을 켠 후 30일 이내에 등록해야 하지만, 삼성 케어 플러스의 경우 폰 구입 후 60일 이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5. 노트북, 태블릿, 버즈, 시계도 추가 가능

등록 팁

구독 기간은 최대 3년까지 보장되지만 2개월을 추가로 연장하는 방법도 있다.

휴대폰 구매 후 60일 이전에 가입하세요.

사실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여부를 고민하는 분들도 운이 나쁠 수 있고, 60일 이내(?)에 파손이나 분실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벤트 직후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60일 이내에 그런 행사가 없더라도 2월 중순에 오픈한다면 4월 중순에 등록하면 더 긴 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로 삼성케어플러스 분실보장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다.

실제 수리비 및 Samsung Care Plus 알아보기

더보기

갤럭시 s23을 구입했다면 명확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서 갤럭시S23도 충분히 높다.


Galaxy S23은 플러스 또는 울트라 모델보다 비쌉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리에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갤럭시S23 그럼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갤럭시 S23 삼성 케어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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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23 삼성 케어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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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S23 삼성 케어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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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우리가 나중에 이야기할 것입니다.

갤럭시S23은 잘 만들어진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갤럭시 S23 삼성 케어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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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우리는 보호가 필요합니다.

그것이 어떤 종류의 보호인지 알고 있습니다.

충분히 보호한다면 갤럭시 s23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