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용어 조사(CPC, CPV, CTR, CPS, CPA)

안녕하세요 마케팅 전문가

이것은 Groove Add의 새로운 대리자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검색 광고

자주 사용하는 마케팅 용어를 가져왔습니다!

검색 광고와 마찬가지로 성과 광고도 대행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마케팅입니다.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분석이 필요하며,

마케팅 용어

이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CPC


대부분의 사람들은 CPC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파워링크와 마찬가지로 클릭당 비용은

청구 형식입니다.

검색 광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단가는 키워드와 CTR에 따라 다릅니다.

각 키워드의 가격을 입찰가라고 합니다.

이 키워드의 CTR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검색?

광고는 자세히 분석해야 합니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CPV


두 번째 마케팅 용어

CPV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 소비한 시간입니다.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유튜브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유튜브를 볼 때, 동영상을 보기 전과 후

팝업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광고를 스킵 없이 시청할 때

생성된 소득은 CPV입니다.

클릭률


CTR은 클릭률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00명의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10안타만 있으면

클릭률은 10%입니다.


마케팅에 익숙하다면

이해하기 쉬울 수 있지만

CTR은 기본적으로 플랫폼에 따라 다릅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또한 마케팅 용어인 CTR은 CPC와 유사합니다.

단가는 키워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CPS


광고를 통해 제품이 판매되면 CPS는

발생한 수익을 말합니다.

CPC 광고 그냥 클릭

소득이지만


CPS는 광고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세일즈 매치 광고 시

추가 수익창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요컨대,

스마트스토어처럼 상품이 팔리면

발생하는 소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공인회계사


CPA는 사람들이 광고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랜딩페이지 진입 후

방문 페이지의 소비자

당신이 취하는 모든 행동은 수입을 창출합니다.

그냥 클릭

소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용어 CPA는

소비자가 행동을 취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단가도 상대적으로 높으며,

마케팅이 어렵습니다.

사실 마케팅 시장은 무한하다.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마케터로

운영 중인 모든 기업의 CEO에게


마케팅을 대행사에 위임하더라도

용어와 내용을 알아야 합니다.

즉,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광고 용어에 집중

그래서 예비 마케터분들이 글을 써서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오늘은 마케팅 용어를 배웠습니다.

더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요